Logitech ERGO M575 무선 트랙볼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트랙볼은 논쟁의 여지가있는 주변 장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우스 나 트랙 패드를 화면에서 커서를 이동하는 우수한 방법으로 지적하지만, 저를 포함하여 일부 괴짜들에게는 트랙볼만큼 만족 스럽거나 정확한 것은 없습니다. 엄지 손가락을 튕기면 커서가 화면의 거대한 스와 스를 가로 질러 비명을 지 릅니다. 그것은 절대적인 힘이고, 그 힘을 일반인의 손끝에 놓을만큼 용감한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Logitech의 엄지 손가락 지향 ed M570 은 전설의 물건이며 회사는 마침내 완벽 할 수도있는 업그레이드를 출시했습니다.

Logitech M575 드라이버

$ 50 로지텍 Ergo M575는 로지텍이 2010 년부터 판매해온 M570과 매우 유사합니다. 엄지 손가락으로 제어하는 ​​반짝이는 공, 공 오른쪽에 두 개의 버튼, 그리고 스크롤 휠이있는 왼쪽 및 오른쪽 클릭 버튼이 있습니다. 그들 사이에 설정합니다. M570 또는 이전 유선 TrackMan Wheel을 사용했다면 즉시 설정에 익숙해 질 것입니다. Logitech은 작동하고 고맙게도 그것에서 너무 많이 벗어나지 않는 디자인에 정착 한 것 같습니다.

이것은 2017 년 Logitech MX Ergo가 출시 된 후 안도감 입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저는 그 제품을 좋아했습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최초의 로지텍 트랙볼이었고 만족스러운 스크롤 휠과 각도를 조절할 수있는 깔끔한 트릭이있었습니다. 하지만 1 년이 지나자 속임수가 지루 해졌고, MX Ergo가 배터리가 너무 부족해서 블루투스를 통해 컴퓨터를 깨우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때, 저는 조용히 이전 M570으로 돌아가 돌아 보지 않았습니다.

MX Ergo는 불필요한 추가 기능으로 완벽 함을 재창조하려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MX575는 20 년 동안 거의 완벽에 가까운 디자인의 자연스러운 진화처럼 느껴집니다. 손바닥 받침대를 따라 표면적으로는 더 나은 그립을 제공하는 일련의 부드러운 융기가 있지만 실제로는 매끄러운 표면보다 기분이 다르고 편안합니다. 하단에는 견고한 블루투스와 2.4GHz 무선 사이를 전환하는 스위치와 전원을 켜고 끄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Logitech에는 사용하지 않을 때 장치 바닥에 보관할 수있는 USB-A 수신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랙볼은 세 개의 작은 세라믹 볼 위에 놓아서 작동합니다. 레이저가 마우스 내부에서 방출되어 트랙볼에 부딪칩니다. 세라믹 볼을 따라 트랙볼을 움직이면 레이저가 마우스를 향해 다시 튀게됩니다. 트랙볼이나 작은 세라믹 볼이 더러워지면 마우스의 반응성이 즉시 떨어지지 만 볼이 먼지와 오래된 각질 (시원함)로 막히게되어 청소해야합니다. Logitech은 MX Ergo를 청소하기 위해 도구에 의존하도록 강요했지만 M575는 공을 튀어 나와 내부의 세라믹 공에 접근하기 위해 새끼 손가락을 찔러야합니다. 쉬운 청소를 환영하는 것은 충분히 일반적인 작업입니다. 저는 M575를 3 주 정도 사용했으며 이미 한 번 청소했습니다.

Logitech 옵션
지원되는 WindowsOS

Windows 10 (32 비트, 64 비트) Windows 8 (32 비트, 64 비트) Windows 7 (32 비트, 64 비트)

Logitech ERGO M575 무선 트랙볼 버전 8.10.154for Windows 다운로드 (200.32 MB)

지원되는 MacintoshOS

macOS 10.15 、 macOS 10.14 、 macOS 10.13

Logitech Options를 사용하면 Mac의 표준 키 기능과 향상된 키 기능을 전환하거나 배터리 상태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Logitech ERGO M575 무선 트랙볼 for Macintosh 다운로드 (122.26 MB)

그건 그렇고, 그 트랙볼은 M570에서 발견되는 것보다 훨씬 더 반짝이며 MX Ergo에서 발견되는 둔한 은색보다 조금 더 화려합니다. Logitech은 색상과 스파클의 양이 모두 레이저의 정확도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합니다. M570 및 M575의 기본 DPI는 약 400 DPI였습니다. 그러나 M575를 사용하면 최대 2000 DPI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완전히 너무 많은 DPI이지만 실제로 원한다면 조정할 수 있다는 생각이 좋습니다.

하지만 그럴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M570은 실질적으로 완벽했고 MX Ergo는 호기심이 많고 실험적이었습니다. M575는 거의 완벽하게 반복 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마우스의 메모리를 프로그래밍하는 기능을 제외하고는 내가 갖고있는 문제 나보고 싶은 추가 기능을 지적하기가 힘듭니다. 지금 당장 DPI를 조정하거나 어떤 버튼이 어떤 기능을 수행하는지 조정하려면 Logitech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설치 한 다음 프로그래밍해야합니다. 설정을 기억할 수있는 충분한 저장 공간을 포장하는 주변 장치가 점점 더 많아지면서 매우 감사 할만한 사소한 개선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설정을 조정하고 싶을 때 일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야하는 것 외에도 $ 50 Logitech M575 트랙볼은 컴퓨터를 제어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왜 구식 마우스를 다시 사용합니까?